경북 지역 산불 구호 헌금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주님의 평강이 안산중앙교회 모든 성도님들과 가정 위에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지금 경북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수많은 가족들이 삶의 터전을 잃고 깊은 아픔 가운데 있습니다. 이번 재난은 주택과 교회를 포함한 여러 귀한 공간들이 전소되었으며, 이재민들이 임시대피소에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때에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이웃의 고통을 나의 아픔으로 여기며,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책임과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성도님들께 아래의 방향으로 함께 마음을 모아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1. 산불 진화와 자연의 회복을 위해 기도합시다.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으로 바람을 잠잠케 하시고, 비를 내려주셔서 산불이 빠르게 진화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이번 사건을 통해 창조세계를 돌보아야 할 청지기적 사명을 되새기며, 자연을 사랑으로 아끼는 삶을 다짐합시다. "여호와는 바람과 바다를 꾸짖으시니 잔잔하게 되었다" (마가복음 4:39).
2. 피해 가족과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를 드립시다.
이번 화재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님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주님의 위로와 은혜가 그들 마음에 임하여 슬픔 속에서도 소망을 발견하고, 믿음으로 새롭게 서는 힘을 얻게 되길 소망합니다.
3. 우리의 사랑을 나누며 실천합시다.
작은 손길과 나눔이 고통 속에 있는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으로 전달되도록 함께 헌신합시다. 우리의 정성과 기도가 뭉쳐 피해 교회와 가정을 돕는 귀한 열매가 될 것입니다. "한 지체가 고통을 받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고통을 받는다" (고린도전서 12:26). 우리의 연합된 섬김이 그들에게 뚜렷한 회복의 시작이 될 것을 믿습니다.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피해를 입은 가정들과 교회를 위로하여 주시고, 다시 일어설 믿음과 소망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크신 계획 속에서 우리가 서로를 격려하고 사랑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귀한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